KOBACO PRIX

2018 &award Kobaco Prix

2018 / KOBACO PRIX

고양 스타필드 미디어 구축

  • Winner
  • (주)바이널아이
  • Client
  • 신세계 프라퍼티
  • Production Period
  • 2018-11-01 ~ 2019-03-31
  • Co-Produces
  • NONE

- 개요:
신세계에서 운영하는 대형 복합 쇼핑몰인 ‘고양 스타필드’ 중앙에 랜트마크 및 홍보 역할을 할 수 있는 대형 미디어 구축

- 목표고객
서울권과 경기권의 30~40대 가정

- 사용자 시나리오
몰 중앙에 위치한 1층부터 3층 높이의 미디어 타워와 2층 난간에 설치된 80m 벌크헤드에 고양 스타필드만의 컨텐츠를 제작하였음
‘Star-Station’제목의 이 영상은 ‘스타필드 고양’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가상의 열차가 등장하여 다양한 공간으로 진입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쇼핑 패러다임을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고객에게 전달함

- 차별성
두 개의 대형 미디어가 같은 공간에 설치된 형태만으로 다른 몰과 차별성을 둘 수 있습니다. 또한 두 개의 대형 미디어 연동을 통한 미디어아트 형식의 컨텐츠와 대형 광고 플랫폼으로서 역활을 통해 상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미디어 입니다.